카테고리 없음

배가 가라앉는 꿈 해몽

호피인 2018. 7. 19. 15:27


배가 가라앉는 꿈 해몽


꿈에서 배가 가라앉았다면 의미는


인생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


암시합니다. 배신수와 사기수가


있을 수 있으니 주변을 확인해야합니다.




배 안에 물이 고여 있는 꿈


꿈에서 배 안에 물이 고여 있었다면


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이 준비


하던 사업에 결과물이 이제


눈에 보이게 됨을 암시합니다.



큰 배를 타는 꿈 해몽


꿈에서 큰 배를 타셨다면 의미는


현실에서 좋은 행운이 들어오게


됨을 암시합니다. 또한 조직내에서


본인의 능력을 발휘하게 됨도 암시합니다.



작은 배를 타는 꿈


꿈에서 작은 배를 타셨다면 생각지


않던 곳에서 문제가 생기게 되어


학업을 진행중이라면 문제가


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

배가 닻이 내려지는 꿈


꿈에서 배가 닻이 내려졌다면


의미는 미혼일경우 결혼을 하게되면


안정적인 결혼생활을 하게


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

배가 하늘을 나는 꿈


꿈에서 배가 하늘을 날았다면 의미는


현실에서 행운수가 좋아지게되어


명에운과 행운수 둘다


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.


목차 (Content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