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쌀꿈 해몽 풀이

호피인 2018. 7. 25. 19:29


쌀꿈 해몽 풀이


쌀독이 텅 비어있는 꿈


꿈에서 쌀독이 텅 비어있었다면 의미는


현실에서 재물운이 안좋아지게되고


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.




쌀독 안에 꽃이 피어있는 꿈


꿈에서 쌀독안에 꽃이 피어있었다면


행운수가 좋아지게 되어서 재물운이


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


길몽으로 해석이 된느 꿈 입니다.



누군가에게 쌀을 나누어 주는 꿈


꿈에서 누군가에게 쌀을 나누어 주었다면


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이 가지고


있는 재산이 점점 줄어들 수 있음을


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.



쌀이 무더기로 쌓여 있는 꿈


꿈에서 쌀이 무더기로 쌓여 있었다면


해외와 관련된 사업을 하는경우


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음을


암시하는 좋은 꿈 입니다.



까맣게 탄 밥을 먹는 꿈


꿈에서 까맣게 탄 밥을 먹었다면


의미는 현실에서 재물적인 손해를


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
특히 사기를 조심해야 합니다.



쌀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


꿈에서 쌀이 하늘에서 떨어지는


꿈을 꾸셨다면 의미는 행운이


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.


생각지 않던곳에서 좋은일을 암시합니다.

목차 (Content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