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남편이 죽는 꿈 해몽

호피인 2018. 8. 1. 18:47


남편이 죽는 꿈 해몽


꿈에서 남편이 죽었다면 의미는 


현실에서 고민거리나 걱정거리가


있었다면 그문제가 해결되고 남편이


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풀림을 의미합니다.




자신이 죽는 꿈


꿈에서 자신이 죽었다면 의미는


흉몽같지만 새롭게 일을 하거나


새롭게 시작하게 될대 행운이


따르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.



자살하는 꿈


꿈에서 자살을 했다면 과거에


힘들었던 점을 해결하게 되고


새롭게 시작하여 성공에 이르게


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.



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


꿈에서 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


입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원하던일


이루어지게 되어 그로인해서


삶이 넉넉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

자신을 죽이는 꿈


꿈에서 누군가가 자신을 죽였다면


의미는 흉몽같지만 현실에서 좋은


행운이 생겨 일이 잘풀리게


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 입니다.



자신이 차에 치여 죽는 꿈


꿈에서 자신이 차에 치여 죽었다면


의미는 현실에서 진행하는 일이


다 좋게 풀리게 되고 일이 막힘이


없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목차 (Content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