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코피 나는 꿈 해몽

호피인 2018. 12. 4. 23:55

코피 나는 꿈 해몽

 

 

코피 나는 꿈 을 꾸게 되신다면 생각지 않던곳에서 재물이 생기게 되어서 행복해지고 직장에 다니고 계신다면 업무능력을 인정받게 되어서 승진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.

 

맞아서 코피가 나는 꿈 꿈에서 맞아서 코피가 나는 꿈을 꾸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이 하는일이 힘들어 질 수 있지만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인해서 잘 해결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호르는 코피를 막은 꿈 꿈에서 흐르는 코피를 막았다면 길몽인데요. 현실에서 타인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고 재물운이 좋아져서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의미의 꿈 입니다.

 

코피로 얼굴이 빨갛게 얼룩진 꿈 꿈에서 코피로 얼굴이 빨갛게 얼룩지게 되었다면 현실에서 일과 관련하여서 재물에 손해를 보게 되거나 본인의 재산이 타인에게 알려지게 됨을 암시합니다.

 

 

코를 다치는 꿈 꿈에서 코를 다치게 된다면 현실에서 안좋은 일들이 여러개 생기게 되거 다툼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현실에서 행동에 조심해야 함을 암시합니다.

목차 (Content)